자료실 자료실
HOME
문서자료실

협동조합 변경신고 제출서류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07-25 16:47 조회1,506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일반협동조합 변경신고 관련 제출서류 안내 드립니다.


- 변경절차

 

1. 임시총회 공고

 

2. 임시총회 의결

 

3. 제출서류 작성

 

4. 시청 신고(총회일로부터 14일 이내)

 

 

- 제출서류

 

1. 협동조합 변경신고서(첨부된 서식)

 

2. 변경요청 공문(자체서식)

 

3. 변경내용 요약서류(첨부된 서식 또는 자체서식)

 

4. 임시총회 의사록(첨부된 서식 또는 자체서식)

 

5. 임시총회 공고문(첨부된 서식 또는 자체서식)

 

6. 임시총회 공고문 통지내역(게시판 부착사진, 우편 안내 등)

 

7. 변경정관 - 정관변경의 경우

 

8. 설립신고확인증


9 . 임원명부(이력서 포함) - 임원변경 경우


10.  사업계획서 및 수입지출 예산서 - 정관에 사업조항 변경의 경우


11. 대차대조표, 출자감소의결, 채권자 공고, 이의신청 처리 등 출자감소에 관한 증빙서류 - 출좌1좌 금액 변경의 경우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